뉴아시아 CC

2008년 12월에 27홀 규모로 오픈한 뉴 아시아 골프 클럽은 한국인에 의해 세워지고 한국인에 의해 운영되고 있는만큼 필리핀속 한국인을 위한 최상골프 라운딩 및 서비스를 즐길수 있습니다.

뉴 아시아 골프장은 아그노강의 지류를 끼고 있으며, 세계적인 설계자 게리로저와 KLPGA 김경자 프로의 공동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특히, 골프장 주변으로 피나투보 화산이 병풍처럼 둘러져 있으며 산 정상에는 백두산 천지와 같은 큰 연못이 있고, 이곳부터 흘러내리는 아그노강이 골프장까지 연결돼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 골퍼를 배려한 코스설계가 돋보이며 90도의 알칼리 온천수를 이용한 실내외온천은 이 골프장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위치정보

클락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소요 예정입니다. / 마닐라에서 약 100분 소요 예정입니다.

코스정보

코스에는 각 홀마다 열대식물과 과일,꽃나무 등이 어우러져 식물원을 방불케 하는 조경이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합니다.

곳곳에 흐르는 워터 해저드가 전략적인 코스 공략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모든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코스로 유명합니다.

뉴아시아 컨트리 클럽(NEW ASIA C.C)은 지난 2008년 12월 18홀 코스로 정식 오픈했다.

단 한 곳도 비슷한 곳이 없어 지루할 겨를이 없으며 주변 경관에 취하다보면 자칫 스코어에 소홀해 질 수 있다.

필리핀 클락공항에서 40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

최근 신도로를 만들고 있어 20분이면 도착할 수있다. 마닐라에서도 1시간 30분이면 뉴아시아 CC에 도착 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아시아나, 진에어, 필리핀 항공이 매일 운항되고 있어 원하는 시간대에 다녀올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클락까지 3시간 3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